치질 걱정? 몇 가지 답변

치질 걱정? 몇 가지 답변

치질 걱정? 몇 가지 답변

치질을 줄이거나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부드러운 변으로 규칙적으로 그릇을 비우는 것이다.

이것은 긴장하는 것을 방지한다.

당신의 변은 당신이 충동을 느낄 때마다 규칙적이고 자주 대피해야 한다.

식이섬유의 증가, 운동, 그리고 더 많은 물 섭취가 일반적으로 권장된다.

아래 기사에서는 치질 위험을 줄이기 위해 신청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조언을 해줄 것이다.

불편하고 짜증나고 고통스러운 치질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기적이고 효과적인 해결책은 단지 고섬유질 식단을 채택하는 것이다.

통곡빵,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 오트밀, 파스타 등 섬유질이 많이 함유된 식품을 포함한다.

식단에 있는 섬유질은 변의 자발적인 활동을 촉진하고 긴장할 필요를 예방할 수 있다.

치질이 있으면 루틴을 복용하도록 해라.

치질의 한 가지 가능한 원인은 혈관이 약해진 것이다.

루틴은 적절한 비타민 C 흡수를 촉진하며 혈관을 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플라보노이드다.

루틴은 양파, 브로콜리, 감귤류 과일에 자연적으로 발생한다.

하루 섭취 권장량은 500mg이다.

치질을 앓고 있다면 물에 레몬을 넣으세요.

레몬은 많은 달래는 성질로 가득 차 있으며, 이것은 치질로 느끼는 자극을 낮출 수 있다.

치질 조절에 도움이 되도록 레몬수를 규칙적으로 섭취하십시오.

통밀빵에 들어있는 섬유질 함량이 높으면 치질을 줄이기 위해 식단에 더하기 딱 좋은 음식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몸의 다른 곳에서 가려움증과 자극을 예방한다.

샌드위치를 만들 때 밀빵을 선택하고 흰색 버전을 무시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휴대용 쿠션이 치질로부터 많은 부담을 덜어준다는 것을 발견한다.

직장에서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을 좀 바보처럼 느끼게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차와 집에서 사용하는 것 만으로도 여러분이 겪고 있는 많은 고통을 덜어주고 치질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도와줄 것이다.

치질의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해, 살을 좀 빼라! 너무 무거우면 치질의 영향을 악화시킬 수 있다.

체중이 늘면 항문맥류 등 하체에 많은 부담이 된다.

고섬유 다이어트를 포함하는 체중 감량 연대를 따라가면 이 압력을 낮출 수 있다.

체중 감량을 서두르거나, 설사약을 써서 치질을 치료하려는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욕실 전 산책은 변비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걷는 것은 몸의 기능을 돕는 한편, 변을 움직이기 위해 준비시킨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방치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염증과 고통을 야기시킬 위험이 있다.

빠른 걸음으로 15분 걸으면 요령이 된다.

열 번 중 아홉 번 치질 탓이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의사와 함께 이것을 증명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경험하는 피는 암이나 다른 심각한 상태를 나타낼 수 있다.

의사에게 가서 진찰을 받아 확실한 대답을 얻으십시오.

치질이 있으면 의사가 충고해 줄 수 있을 것이다.

알로에 베라 주스를 마시면 변을 부드럽게 하고 배변을 쉽게 할 수 있다.

만약 맛이 문제가 된다면, 달콤한 사과 주스와 섞어서 먹어봐.

그러나 주스를 마시기 전에 주의 깊게 지시를 읽고 권장 용량만 마셔야 한다.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배탈이 날 수 있다.

크림을 사용해도 괜찮지만 빈도는 최소화한다.

치질에 크림을 바르면 기본적으로 무감각하게 되지만 크림은 자극이나 부기를 완화시키지 못한다.

7일 이상 사용하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이러한 크림의 사용을 제한하여 더 이상의 고통과 손상을 방지하십시오.

항문 운동은 내, 외 치질의 형성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항문 근육을 쓰지 않으면 혈류가 제대로 흐르지 않아 치질이 생길 수 있다.

긴장을 풀기 전에 5초 동안 근육을 풀어라.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매 4시간마다 5분간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치질과 싸우고 있다면, 무거운 물건을 드는 것은 그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피해야 한다.

이미 혈관이 불어난 정맥에 압력을 가하면 더 붓게 되어 전반적인 불편함을 증가시킬 수 있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치질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변을 부드럽게 유지하여 스트레칭과 압력을 줄이는 것이다.

식단에 더 많은 물과 여분의 섬유질을 첨가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글의 충고를 따르면 치질 발작이 자주 일어나지 않도록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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