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요통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요통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요즘 많은 사람들이 허리 부상과 요통으로 고생하고 있다.

부상의 원인은 무거운 리프팅과 같은 활동에서부터 책상에 앉아 있는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다음의 충고는 당신이 이러한 고통과 불편함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허리 부상과 관련된 통증 완화는 물론 허리 부상 위험을 정말로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활동들이 있다.

요가는 좋은 예시인데 확실히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또한, 코어 근육을 강화시키는 운동은 허리 통증을 없애주는 무거운 리프팅 병동을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이 무엇을 하든지 같은 방식으로 근육을 반복적으로 강조하지 마라! 집을 정리하거나, 저녁을 준비하거나, 다른 종류의 반복적인 활동을 할 때, 그러한 일을 수행하는 기간을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자신의 위치와 자세를 자주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

요통은 일상생활의 일부인가? 만약 그렇다면, 하루를 보내면서 등을 너무 많이 비틀지 마라.

무엇을 하든 허리를 자주 비틀면 허리 근육을 다치고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나아가 스포츠 활동을 할 때 등에 약간의 타이트함마저 느껴진다면 반드시 속도를 늦추도록 한다.

심각한 허리 질환이 발생하기 전에 척추 지압사를 방문하기 시작하십시오.

특히 통증이 있는 허리 질환이 발생할 위험이 있다고 느끼는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척추 지압사가 허리를 조절하면 큰 문제가 생기기 전에 잘못된 부분을 교정할 수 있다.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기 전에는 어떤 상자도 들어올리지 마십시오! 정말 무거운 걸 들어올리고 있을 수도 있고, 허리를 다칠 수도 있어.

단지 그림이나 라벨 때문에 상자가 가볍다고 생각하지 마라.

시간의 제약과 종종 게으름으로 인해 사람들은 손이 닿지 않는 물건을 들려고 한다.

사람들은 등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지름길을 매일 택하는 경향이 있다.

들기 전에 물체에 가까이 다가가서 팔을 최대한 몸에 밀착시키고, 1분 정도 시간을 두고 무거운 것을 적당히 집어서 등을 보호한다.

책상에서 보낸 긴 날 동안 등을 보호하는 것은 쉬는 시간에 산책을 하는 것만큼 쉽다.

등에 있는 근육과 디스크 등에 압박이 쌓이는 것은 서서 팔과 다리를 쭉 뻗으면 피할 수 있어 휴면 상태에 있던 근육을 운동시킨다.

만약 당신이 허리에 상당한 통증이 있다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의사는 문제의 근원을 적절하게 진단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검사를 하고, 당신의 의료 기록을 검토하고, 그리고 다른 모든 관련 요소들을 고려한 후에 당신의 문제에 대한 정확하고 전문가적인 평가를 제공할 수 있다.

요통을 치료할 수 있는 처방약뿐만 아니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통증 완화 보조제 수십 가지가 있다.

어떤 것을 결정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여러 번, 당신의 허리 통증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으로 적절하게 치료될 수 있지만, 증상이 계속 악화된다면 처방전 강도의 진통제가 필요할 수도 있다.

거의 70퍼센트의 사람들이 삶의 어느 시점에서 허리 통증에 대해 불평할 것 같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확한 사건이 요통을 유발한다고 믿는다.

사실 대부분의 경우 허리 통증은 그 결과로 이어지는 일련의 사건들의 결과물이다.

쉬고 싶어? 침대에 누워서 한 번에 한 근육씩 긴장을 풀라고 자신에게 말해라.

이렇게 한 후에는 특정 근육과 다른 신체 부위를 분리해야 한다.

매우 느린 속도로 한번에 하나의 근육만 구부려라.

이것은 전신을 편안하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등 통증을 가볍게 여기지 마십시오.

요통을 적절하게 치료하지 않으면 문제가 확대되어 평생에 영향을 미치는 장기간의 고통과 장애를 초래할 수 있다.

요통을 극복하기 어렵기 때문에 예방책을 강구하는 것이 최선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적절하게 치료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아래 아이디어들은 허리 문제를 피함으로써 허리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조명할 수 있고, 기존의 허리 통증에 대한 자가 치료를 제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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