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는 것이 남자의 마음 가는 길이다

요리하는 것이 남자의 마음 가는 길이다

요리하는 것이 남자의 마음 가는 길이다

요리에 완벽한 사람은 아무도 없고 최고의 요리사들은 배울 것조차 가지고 있다.

요리는 많은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다듬는 기술이다.

즉시 요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은데, 이 기사는 그 중 몇 가지를 제공한다.

이 글의 요령들은 네가 그 어느 때보다도 요리를 잘하게 할 것이 확실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이나 가족을 위해 요리를 배우고 있다면, 당신의 서점이나 도서관에서 요리책을 찾아라.

기본적이고 쉬운 요리법이 있는 요리법을 찾아봐라.

인내심을 갖고, 몇 가지 요리법을 시도해 보아라.

다른 기술과 마찬가지로, 요리는 연습을 할 수 있다.

어떤 재료라도 간단하게 자르려면 칼날기에 투자해라.

무딘 칼은 비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매우 위험하다.

아주 날카로운 칼로 자르는 것보다 둔탁한 칼을 사용하고 있다면 자르기가 쉽다.

야채를 닭고기 육수에 넣고 익혀라.

육수에 채소를 끓이면 팬 밑바닥에 달라붙는 것을 막아주고 풍미를 불어넣는다.

닭고기 육수는 비용이 많이 들지 않으며, 대부분의 식료품점에서 널리 구할 수 있다.

당신의 식단에 좋은 단백질의 원천은 콩과 두부에서 찾을 수 있다.

둘 다 어느 식료품점에서나 찾을 수 있다.

두부를 양념을 넣고 볶아 훌륭한 고기 대안이 되도록 한다.

허브로 끓인 콩은 단백질의 풍부한 공급원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일년 내내 더 신선한 과일을 보장받을 수 있다.

많은 과일들이 일년 중 특정 기간에는 제철에 있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언제든지 과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양념을 필요로 하는 음식을 만들 때는 처음에 모든 음식을 직접 만드는 것보다 몇 분 간격으로 조금씩 사용하라.

이렇게 하면 밥맛이 좋아지고, 양념을 너무 많이 넣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음식을 먹기 위해 사람들을 집에 초대하고, 식사에 샐러드를 포함한다면, 손님들은 스스로 드레싱을 얹도록 허락해라.

샐러드에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드레싱의 양이 다르기 때문에, 스스로 이것을 하도록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손님들에게 다양한 드레싱을 제공하십시오.

햇볕에 말린 토마토를 직접 만드세요.

약 1/2인치 두께로 익으면 얇게 썬다.

냉각대 위에 올려놓고, 잘라낸 면을 위로 하여 살짝 소금에 절여야 한다.

쿨링 랙을 쿠키 시트 위에 놓고 190도의 오븐에서 최대 10시간 동안 말린다.

그러면 당신은 지플록 가방에서 토마토를 얼릴 수 있다.

신선한 허브가 든 말린 토마토를 올리브유가 든 항아리에 담아 보존하면 된다.

이 토마토들은 냉장고에 보관하면 2주 동안 보관할 것이다.

향신료와 허브의 맛과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하도록 한다.

지나친 따뜻함이나 빛은 당신의 향신료와 허브에서 풍미를 뺄 수 있다.

집에서 만든 국물을 만들어 더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라.

한 번에 많이 만들어 일괄적으로 나누어 냉동실에 보관할 수 있도록 한다.

그렇게 하면 수프나 다른 요리를 만들 때 쉽게 구할 수 있는, 집에서 만든 풍부한 주문 제작 육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직접 육수를 만들면 방부제가 가득하지 않는다.

특히 회사용 샌드위치를 만들 때는 빵의 양쪽에 마요네즈를 골고루 펴 바르며 네모난 각 면에 골고루 발라야 한다.

마요를 첨가하는 것은 종종 빨리 끝나서, 주로 샌드위치 중간에 글로브를 남긴다.

마요네즈를 골고루 펴 바르면 샌드위치가 풍미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음식을 조리하기 전에 음식 준비를 해라.

이렇게 하면 요리를 함께 담는 데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것을 조금만 더 익혀도 전기를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 다음 단계를 위한 재료를 준비하거나 뜨거운 기름으로 요리할 때 주의가 산만해질 수 있다.

요리를 하면서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재미있다.

먹는 것만큼 재미있고 신날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다음 번 식사를 준비할 때 사용하고자 하는 유용한 제안들을 얻지 못했다 하더라도, 이 기사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요리 팁을 찾는 것의 가치를 보여주었기를 바란다! 요리는 일생에 필요한 기술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