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 대처법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

불안 대처법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

불안 대처법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

사람들은 여러 가지 다른 이유로 자신이 불안감에 대처하고 있음을 발견한다.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고, 불안감을 유발하는 유전적 경향이 있을 수도 있다.

불안은 누구에게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긴장을 풀고 불안감을 없앨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할 때 우스꽝스러운 것들을 생각하도록 노력하고, 생각을 가볍고 재미있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재미있는 영화를 보거나, 여러분을 웃게 만드는 책을 읽거나, 재미있는 친구를 불러 좋은 치료를 받아 웃음을 자아내도록 하라.

하루를 준비하고 있을 때, 자신에게 긍정적인 몇 가지 확언을 암송하라.

그날의 당신의 계획과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에 대해 말해라.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하루를 전개하는 것은 그때 당신에게 달려 있다.

꾸준히 긍정적인 생각을 한다.

매일 밤 그리고 매일 아침 물건들을 나열해 보아라.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는 것은 부정적인 것을 없애고 불안의 근원을 없애는 좋은 방법이다.

아미노산을 조사하여 불안감을 해소하거나 관리한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약간의 영양소가 부족하고 그들의 몸이 충분한 세로토닌을 생산하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불안이 치료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논하는 <무드 큐어> 같은 책도 많다.

균형잡히고 영양가 있는 식단이 필요하지만 불안감이 수반될 때는 더욱 비판적이다.

비타민과 영양분을 몸에 가득 채우면 몸이 제 기능을 하기 시작하고 불안과의 싸움에서 이길 수 있다.

근심을 숨기지 마라.

대신, 여러분의 마음을 걱정에서 멀리할 수 있도록 바빠지는 방법을 찾으세요.

새로운 취미나 미술 프로젝트를 얻어서 당신의 불안에서 벗어나도록 하라.

하루의 대부분을 앉지 않도록 해라.

회사에서 너무 오래 앉아 있으면 쉬는 시간에 운동을 좀 해.

하루 종일 서 있는 것만으로도 이롭다.

집에 있을 때는 산책을 하고, TV를 보거나 둘러앉아 있는 시간을 줄여라.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나친 휴식은 사실 불안 수준을 높일 것이다.

일기를 사용하면 밤에 잠을 자지 못하게 하는 레이싱 생각을 멈출 수 있다.

고민에 대해 글을 쓰는 데 약간의 시간을 보내는 것은 고민들이 해방되었다고 느끼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고민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잠을 잘 수 있다.

매일 밤 또는 그럴 필요가 있다고 느낄 때마다 글을 써라.

불안감을 극복하려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은 정신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신체적인 문제를 야기할 수 있고 그것은 불안 수준을 증가시킬 수 있다.

각 성인은 저녁마다 약 7시간의 수면을 목표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누구나 불안감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네가 혼자라는 것을 깨닫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감을 무시하기보다는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가 그것에 도움이 될 것이다.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생명을 되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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