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산성 환류 그리고 그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

당신의 산성 환류 그리고 그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

당신의 산성 환류 그리고 그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

너는 오렌지를 먹는 것에 대해 불쾌한 생각을 가지고 있니? 잠자리에 든다는 것은 보통 산성 역류를 경험한다는 것을 의미하는가? 당신은 고산성 음식을 먹을 때 고통을 느끼는가 아니면 지방이 많은 음식을 먹을 때 고통을 느끼는가? 만약 그렇다면, 산성 역류로 고생할 수도 있다.

증상을 극복하는 방법을 계속 읽으세요.

고추나 매운 소스 같은 매운 음식은 섭취하지 마십시오.

이 제품들은 소화기 계통에 산을 만들어 통증을 유발한다.

이런 음식들을 피할 수 있다면 역류 증상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흡연은 역류로 고생하면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담배를 피우면 니코틴이 위산의 생성을 촉진시켜 문제를 악화시킨다.

하지만,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그렇게 하는 것은 몸에 스트레스를 주고 산의 역류를 악화시킬 수 있다.

서서히 그만두기 위해 노력하라.

식사 후 적어도 두 시간 동안 꼿꼿한 자세로 있는 것이 득이 된다.

누우거나 몸을 숙이면 중력이 식도를 지탱하지 못하기 때문에 산은 식도를 더 쉽게 올라갈 수 있다.

앉거나 일어서기만 하면 식도가 좋아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항상 계피껌을 몸에 지니고, 매 식사 후에 한 스틱씩 먹어라.

씹으면 침의 생성을 촉진한다.

침은 위에서 생성되는 산을 중화시키는데 매우 유용하다.

게다가, 사람들은 껌을 씹을 때 더 많이 삼키는데, 이것은 식도에 있을 수 있는 어떤 산도 깨끗이 씻어낼 수 있게 해준다.

시나몬 껌이 아니라면 과일 맛도 효과가 있다.

민트는 식도 괄약근의 긴장을 풀어주므로 껌으로 피하는 것이 좋다.

산성 환류로 인한 고통은 심장마비의 고통을 흉내낸다.

당신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항상 의사에게 가슴 통증을 체크하도록 하라.

심장마비일지도 몰라 가능한 한 빨리 의사를 불러 도움을 청하라.

오진은 끔찍할 것이고, 여러분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침대 머리 좀 들어라.

경사도를 높이려면 라이저나 벽돌을 사용한다.

머리가 침대 바닥보다 반피트 더 높은지 확인하십시오.

가슴과 머리를 들어줌으로써, 자는 동안 위산이 식도로 올라오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된다.

산성 환류를 줄이려면 알코올을 피하십시오.

술은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많이 준다.

그 중에는 위장의 안감 손상과 위산의 증가도 있다.

시내에서 하룻밤을 묵을 경우, 나중에 환류할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섭취하는 알코올 음료를 제한하십시오.

또한, 스트레스 유발 요인을 억제하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는 위산의 큰 원인 중 하나이며, 이것은 염증과 속쓰림을 유발한다.

따라서 스트레스 유발 요인을 판단하고 이를 제거하거나 줄일 필요가 있다.

미끄러운 느릅나무는 시도하기에 좋은 자연요법이다.

이 천연 황소의 주성분인 미끄러운 느릅나무 껍질은 당신의 소화관을 보호막으로 덮는다.

그것은 또한 기침이 역류할 수 있는 것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 및 천연 식품 매장에서 미끄러운 느릅나무 제품을 찾아보십시오.

이제 여러분의 삶에서 약간의 스트레스를 없애야 할 때일지도 모른다.

스트레스는 위산을 증가시켜 속쓰림을 유발할 수 있다.

식사 후에는 깊은 호흡이나 명상으로 긴장을 풀도록 한다.

식사 후 반듯이 누운 자세를 취하지 마십시오.

그 대신 똑바로 서야 한다.

시트를 치기 전에 3시간 동안 먹지 마라.

예를 들어 취침 시간이 오후 10시라면 늦어도 오후 7시까지는 마지막 식사를 해야 한다.

배부르게 누우면 LES 근육에 추가적인 압력이 가해진다.

그렇게 하면 산성 역류 플레어 업이 생기게 된다.

식사할 때는 음료를 적게 마신다.

이것은 위장에 과도한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환류를 일으킬 수 있는 지역에 압력을 가한다.

먹을 때 꿀꺽꿀꺽 마시는 대신 작은 술을 한 모금씩 마셔라.

체중이 늘면 산이 역류하는 현상이 심해지므로 체중 감량에 힘쓰십시오.

과체중이 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산성 역류 증상에 기여할 수 있다.

체중이 늘어나면 복부에 많은 압력이 가해져 역류할 수 있다.

가끔 살을 좀 빼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

이제 뭘 해야 하는지 알겠어? 이 글과 다른 방법을 시도해 보면 결국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배운 것을 가지고 나가서 인생을 살아라.

곧 시작하고, 다시 기분이 좋아지는 길로 돌아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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