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기억력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팁

건강한 기억력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팁

건강한 기억력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팁

기억을 되살리는 것은 검색어에 들어가서 올바른 결과를 끌어 올리는 것만큼 쉽지는 않다.

뇌의 기능 중 일부는 불필요한 정보를 따로 두는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려면 이 글에서 제공하는 훌륭한 팁을 따르십시오.

기억력을 최상으로 유지하려면, 부정적이고 불쾌한 생각을 마음속에서 지워라.

연구자들은 부정성에 시달리거나 인생에서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고통을 공유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기억 기능이 낮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당신의 의사나 상담사가 당신의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방법에 대해 조언해 줄 수 있다.

당신의 뇌를 위해 민첩한 머무르기 위해서 당신은 운동하는 데 필요한 근육 같은 종류이다.

연구는 퍼즐이 노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가장 효과적인 기억력 쌓기 기술 중 하나는 육체적인 운동이다.

운동은 뇌 산소 수준을 향상시키고 인지 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기억력이 본질적으로 뇌의 기능임을 감안할 때, 기억력이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것은 정신적 기억을 보존하는 좋은 방법이다.

운동은 당뇨병과 같은 질병의 위험을 낮출 수 있는 부가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2차적인 효과로서 기억력을 손상시킨다.

기억해야 할 것들을 유머러스한 이미지나 단어로 연결하면 필요할 때 정보를 기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기억력 운동에 어리석은 반전을 더하면 뇌가 중요한 사실과 수치를 더 쉽게 저장할 수 있다.

잠시 시간을 할애하여 이미 확립된 지식을 메모리에 저장하려는 정보 간의 관계를 설정하십시오.

이 새로운 정보를 이미 배운 것과 연결시키는 것은 새로운 생각과 오래된 생각 사이의 관계를 형성한다.

이것은 나중에 그것을 회상할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준다.

게다가, 관계를 통해 마음을 운동시키는 것은 여러분이 사물을 훨씬 더 빨리 외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배움은 학교나 대학에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그것은 평생의 과정이다.

기억력에 도움을 주는 뇌의 부분은 계속 기능하기 위해 사용되어야 한다.

규칙적으로 기억을 늘리지 않으면 능력을 상실할 가능성이 높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정보를 주고 당신이 그것을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그것을 배우기 위해 그들이 한 말을 당신 자신의 말에 넣도록 하라.

만약 사람들이 그들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말을 했다면 사람들은 종종 어떤 것을 기억하기가 더 쉽다.

편안하고 규칙적인 수면은 좋은 기억력에 필수적이다.

적절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기억 기능에 결정적이라는 연구결과가 입증되었다.

당신은 오늘 집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것보다 늦게 일어난 일들을 기억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배경에서 악기 또는 클래식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사물을 기억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부드럽고 편안한 음악은 마음을 진정시키고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런 종류의 음악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편안한 의자에 기대어, 조명이 낮은 방에서.

간단히 말해서,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이 있다.

우리는 더 나은 기억력을 얻기 위해 당신이 따라야 할 이 단계들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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